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더운 여름철, 영양 만점 우리 수산물로 원기 회복하세요!

반응형

 

해양수산부(장관 강도형) 6월에도 수산물 물가 부담을 완화하기 위한 다채로운 수산물 할인지원 행사를 지속 개최한다.

무더운 여름철, 영양 만점 우리 수산물로 원기 회복하세요!

-전국 45개 마트, 온라인몰 「대한민국 수산대전-여름맞이 특별전」 개최, 국산 수산물 구매시 최대 50% 할인 혜택을 지원

-전국 69개 전통시장에서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개최

  

먼저, 마트·온라인몰에서는 「대한민국 수산대전- 특별전」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6 6()부터 23()까지 진행되며, 소비자가 마트(18개사)와 온라인몰(27개사)에서 국산 수산물을 구매할 때 구매금액의 최대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전통시장에서는 국산 수산물을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구매금액에 따라 최대 2만 원까지 온누리상품권을 지급하는 6월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6 1()부터 12()까지 전국 69개 전통시장에서 진행된다. 소비자는 행사 참여 시장에서 국산 수산물을 구매한 후 영수증과 신분증을 지참하여 시장 내 환급 부스에 가면 간단한 본인 확인 후 온누리상품권을 환급받을 수 있다.

 

    * 구매금액 3.4만 원~6.7만 원 미만 → 1만 원 환급 / 6.7만 원 이상 → 2만 원 환급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한민국 수산대전 공식 누리집(www.fsal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도형 해양수산부 장관은 5월부터 6월까지는 고등어, 멸치 등 주요 수산물 생산이 줄어드는 어한기로, 수산물 물가 안정세를 이어나가기 위해 이번 달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라며,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만큼,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우리 수산물을 많이 드시고 건강하게 여름을 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대한민국 수산대전 – 여름맞이 특별전」 참여업체

 

6월 온누리상품권 환급행사 참여 시장

반응형